남편이 다음엔 감자탕도 먹어보자고 합니다. 나는 아침으로 우거지탕도 좋겠다고 말해요.
목화반점은 아산에서 탕수육이 맛있기로 소문난 중화요리 전문점입니다. 웨이팅이 항상 있으며 웨이팅 종이에 적어주십니다. 주말과 식사시간에는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애매한 시간에 방문하시길 추천합니다.
작품 검색 메뉴가 편리하며, 보고 싶은 작품을 빨리 찾을 수 있도록 상세 정렬 기능을 지원합니다. 보고 싶은 작품을 정하지 못 할 땐 인기순 정렬이나 최신순 정렬로 썸네일에서 골라볼 수 있습니다.
특히 낙지볶음이 맵지 않고 입맛에 딱 맞아요. 남편도 맛있다고 잘 먹었어요. 주차장도 넓어서 편해요. 우리 숙소인 덕원아파트에서는 걸어가서 저녁을 먹었어요.
최근에는 해운대점도 오픈한 아주 맛있는 제주식 돼지고기집으로 갈비뼈대 모양으로 정형한 통구이가 제맛
가격은 지금과 다를 수 있어요. 이런 메뉴가 있다는 취지에서 올린 것이므로 참고만 하세요. 나는 수제치즈카츠를, 남편은 루이믹스카츠를 주문했어요.
(다만 신라가든 앞에서 키우는 강아지가 너무 불쌍하다……. 굳이 왜 그 차 다니는 거기에 그렇게 키우시는지 이해가 안된다. )
국내 웹툰을 저작자의 허락없이 올려둔 곳으로 방대한 불법 만화 컨텐츠를 제공하고 있는 곳입니다.
가격도 많이 비싼 편은 아니고, 메뉴가 다 골고루 맛있는데 돈가스가 웹툰사이트 넘사벽임.
강릉에서 두 번 다녀온 솔올통나무닭갈비집이에요. 남편이 닭은 조금 먹어요. 그것도 치킨과 닭갈비만요.
부산을 대표하는 삼계탕집중 하나로 구수~~ 하고 진득한 매력의 삼계탕이 한입 먹으면 아하~ 하게되는곳
한 번쯤은 가볼만한 맛이기 때문이다. 망향이 가격대비 양도 많고, 비빔국수는 감칠맛도 대박이다. 만두랑 같이 시켜서 먹기에 딱 좋음.
쫄깃한 맛집 부위를 위주로 내는 수육이 매력있는곳으로 순대 또한 좋아서 맛집 반주곁들이기도 좋은 돼지국밥집
회원가입을 하지 more info 않아도 업로드된 모든 웹툰을 볼 수 있으며 북마크 기능을 get more info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무료 웹툰 플랫폼 중에서는 인터페이스가 가장 깔끔한 사이트 중 하나입니다.